토크 익명게시판
금요일이네요 
7
익명 조회수 : 3264 좋아요 : 1 클리핑 : 0
주말부터 출근하는 사람은 웁니다ㅠㅠㅠㅠ
불금 + 발렌타인 즐기실 수 있는 분들은 즐겨주세요...
재밌게ㅠㅠㅠㅠ 부러어ㅠㅠ
익명
내가 누군지 맞춰보세요~
http://redholics.com
    
- 글쓴이에게 뱃지 1개당 70캐쉬가 적립됩니다.
클리핑하기      
· 추천 콘텐츠
 
익명 2020-02-15 07:24:45
저도 토요일 출근길입니다ㅜㅜㅡ
퇴근은 내일이네요
익명 / 노오오오오오우ㅠㅠㅠ
익명 / 전 이미 발렌 포기했어요ㅎ 어서 퇴근이나 했음 좋겠어요ㅎ 내일아 와라
익명 2020-02-14 22:48:22
저도 항상 주말은 출근 아니면
출장이라 격하게 공감합니다:)
익명 / 다들 금요일 기다리는데 금요일이 별로 반갑지가 않아요ㅋㅋㅋ
익명 / 저는 이제 적응하면서 살려고요 비슷한 패턴에 분을 만나면 평일에 핫하게 보낼수도 있는거잔아요 희망사항이지만요 !
익명 / 맞아요 꼭 주말에 쉬라는 법은 없구 은근히 평일이 휴일인 분들도 있을거구요!
익명 / 네 스케줄이 맞는분 찾으면 되는거죠 :) 평이에 쉬면 유익한 점도 많아요 ㅋㅋㅋㅋ
익명 / 좋은점도 많죠ㅋㅋ 주말엔 사람 몰리는 곳도 평일엔 쉽게 다녀오기도 하고ㅎㅎ
익명 2020-02-14 20:40:51
저도 내일 출근에 걸려서 ㅜㅜ
익명 / 이런ㅠㅜㅜ 저는 원래 주말근무라 덜 억울하긴 한데ㅠㅠㅠ
익명 2020-02-14 20:38:07
불금 발레타인 즐기시는분들 부럽네요 ㅠㅠ
익명 / 그러니까요ㅠㅠㅠㅠ 저는 내일 출근을 두려워하며... 집에 있는데ㅠㅠ
익명 / 그래도 즐길수 있으시면 즐기시죠
익명 / 출근이 넘 얼마 안남았으니깐요... 어쩔 수 없죠...
1


Total : 21356 (1/1424)
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
21356 역시 연애는 힘들구나 new 익명 2020-09-23 5
21355 요즘은 벙개같은거 잘 없죠..? [22] new 익명 2020-09-23 287
21354 여자분 소중이가 찢어졌는데 어떻해야되요? [12] new 익명 2020-09-23 544
21353 꿀모닝 [66] new 익명 2020-09-23 1652
21352 군산 [1] new 익명 2020-09-23 492
21351 걷기 좋은 날씨 [15] new 익명 2020-09-23 562
21350 밥먹고 또 체했어요ㅠ [24] new 익명 2020-09-23 793
21349 부전승 [11] new 익명 2020-09-22 1044
21348 새로운 토이 [9] new 익명 2020-09-22 1856
21347 양쪽으로 너무 힘드네요..ㅠㅠ [14] new 익명 2020-09-21 2034
21346 누나들과 함께 new 익명 2020-09-21 981
21345 남성상위로 할때 여자가 발로 남자 감싸 안는거 무슨 의미일까.. [11] 익명 2020-09-21 1480
21344 손과발이 왜이렇게 좋을까요 ㅜㅜ [2] 익명 2020-09-21 942
21343 꿈에서... [11] 익명 2020-09-21 1251
21342 다 차였음 [3] 익명 2020-09-20 1159
1 2 3 4 5 6 7 8 9 10 > [마지막]  


제목   내용